뉴스인코리아

‘애로부부’ 폐경+남편 23살 연하 상간녀에 좌절…카드에 2천만원까지(종합)
2021-01-11 23:05:10


[뉴스엔 박정민 기자]

남편의 외도와 폐경 사실을 동시에 알게된 주인공 이야기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월 11일 방송된 채널A, SKY '애로부부' 애로 드라마에서는 남편의 외도 때문에 27년 결혼 생활이 끝난 사연이 그려졌다.

사연 주인공은 결혼 27년 차 폐경 진단을 받았다. 설상가상 남편이 카페 아르바이트생과 내연 관계라는 사실을 알아챘다. 아르바이트생은 며칠 전 남편 차에서 발견한 액세서리까지 하고 있었다. 아르바이트생은 심지어 아빠가 준 선물이라며 되레 뻔뻔하게 거짓말했다.

27년 동안 가족을 위해 살아온 주인공은 폐경과 남편의 외도를 동시에 알게 되면서 큰 좌절감에 빠졌다. 설상가상 자신을 무시하는 남편에 서글픈 감정까지 느꼈다. 한껏 꾸민 후 찾은 남편의 카페에서 남편은 아르바이트생과 세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남편은 주인공이 외식하자는 말에 다른 약속이 있다고 거짓말했다. 심지어 꾸미고 온 아내에게 "가오나시 같다"며 자존감을 깎는 말만 했다.

알고 보니 남편은 대출까지 받아 아르바이트생에게 2천만 원까지 입금한 상태였다. 남편은 아르바이트생에게 카드까지 쥐여줬다. 아르바이트생은 데이트 통장 반반하자는 남자들보다 유부남이 낳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양재진은 "돈이면 다 된다는 황금만능주의가 낳은 폐해다"며 안타까워했다. 주인공이 아르바이트생에게 잘못을 따지자 "먼저 돈 달라고 한 적 없다"며 되레 뻔뻔하게 굴었다. 설상가상 자의로 증여한 것은 돌려주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까지 알고 있었다.

남편의 뻔뻔한 태도에도 이유가 있었다. 남편 역시 갱년기를 겪고 있었던 것. 알고 보니 주인공이 관계를 할 때 했던 말이 남편 가슴에 상처로 남았다. 남편은 "나를 남자로 남편으로 제대로 대접 한 번 해준 적 있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런 남편의 틈을 아르바이트생이 파고든 것. 남편은 "그렇게 웃어본 게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 하루 종일 수다 떤 것도 처음이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를 본 배윤정은 "이걸 보니까 집에 가서 남편한테 잘해야겠다. 평소에 외롭다는 이야기를 몇 번 했었다"며 때아닌 반성 타임을 가져 폭소케 했다.

그때 주인공은 남편에게 폐경이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남편은 자신의 인생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 주인공은 27년 동안 공들여온 모든 것이 무너진 기분이라며 도움을 요청했다.

배윤정은 "오늘 사연이 더 슬픈 게 평소엔 누구에게나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것 같다. 아내분에게 하고 싶은 말은 남편을 그냥 보내주라고 하고 싶다. 이성적으로 나의 미래를 생각해서 보내주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동주는 "저는 반대다. 의도치 않은 폐경과 갱년기가 맞물린 것 같다. 남편도 껍데기만은 남겨둘 수 있다고 말했으니까 시간을 가지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양재진은 "요즘은 정말 반백세시대다. 인생의 절반인 50살을 살았는데 남은 인생을 버티고 살자는 아닌 것 같다. 혼자서 하는 사회생활을 경험하면서 반짝일 수 있는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송경아 “이효리..

오윤아 “단독주택 이사 첫날, 홀라당 태울 뻔…액땜..

한남동 사는 ‘민효린♥’ 태양, 비온 뒤 눈부신 한강..

백일섭 직접 지은 전원주택 공개, 널찍 거실+감각적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박결, 예쁨이 한..

안소현, 긴장된 ..

김현수, 린드블..

전유수, 연장 11..

또 자작곡 무료 공개, 흔한 방탄소년단의 크리스마스 소통법[뮤직와치]

“또 사고쳤네” 마의 7년 넘기고도 바람 잘 날 없는 男아이돌 잔혹사 [이슈와치]

유세윤, B급 감성 전문 크리에이터 [스타와치]

있지 류진, 떠오르는 걸크러쉬의 신흥강자 [스타와치]

‘논문 표절 결론’ 홍진영이 더 비판받는 이유 [이슈와치]

대구行 비난받은 ‘가요대전’ 사전녹화로 여론 잠재울까[TV와치]

아이유, 올해만 9억 기부 ‘위대한 기부史’ [스타와치]

조세호·광희→정재형…유재석 만나 예능 2막 돌입 [스타와치]

훈훈했지만 아쉬웠던 ‘아콘’ 갑분 소개팅에 썰까지,왠말인가[TV와치]

비교·반박불가‥트롯 참가자들의 우상 송가인 [스타와치]

윤은혜, 앙증맞은 손하트~

뉴스엔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

엑소 찬열, 영화 ‘더 박스’ 시사회 참석..

찬열은 3월 18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송경아 “이효리 부부 살았던 집 계약, 직접 인테리어”비출 때마다 감탄(맘카페)[오늘TV]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오윤아 “단독주택 이사 첫날, 홀라당 태울 뻔…액땜했다” (Oh!윤아TV)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한남동 사는 ‘민효린♥’ 태양, 비온 뒤 눈부신 한강뷰 공개 ‘그림같네’ [SNS★컷]

백일섭 직접 지은 전원주택 공개, 널찍 거실+감각적 인테리어(살림남2)[결정적장면]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결사곡’ 김보연 “전노민과..

(인터뷰②에 이어) '역시 김보연'이라는 찬사가 절로 나온다. 누군가의 &..

김창열, iHQ 사내이사 선임 “좋은 기..

구혜선 “연애사 등 솔직한 이야기 부..

‘도시남녀’ 한지은 “실제 연애스타..

‘멀리가지마라’ 손병호 가장 좋은 상..

박세리 “대전 집 부모님 명의..

박세리가 부모님에게 효도한 내용을 공개했다. 3월 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

정우 “5살 딸, 아내 김유미와 날 반반..

‘골목식당’ 정인선 “흰옷 입은 백종..

야옹이작가, ‘유퀴즈’ 출연 소감 “..

‘뽕숭아학당’ 임영웅, 남성호르몬 꼴..

김현우 1     SNS 1
오연서 1     nct 2
TV와치 13     김보연 8
양준일 12     OST 3
박효주 23     배종옥 21